본문 바로가기

생활

기대되는 신작MMORPG게임 검은사막 OBT

오늘은 게임 하나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요즘 한참 뜨고있는 게임 검은사막 인데요~

검은 사막이 드디어 오픈베타를 실시 한다고 합니다~

12월 10일 오늘이죠? 오늘부터 사저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구요~

12월 12일 부터는 사전 케릭터 생성이 된다고 합니다. 어느 게임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처음 케릭 생성할때는 접속자가 너무 많이 몰려서 힘들거라 생각됩니다.하지만 좋은 ID를 원하시는 분들은 케릭 ID 선점을 위해서 될때까지 접속하시려고 노력 하시겠죠? ㅋㅋㅋ오늘은 검은사막 케릭터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저도 한번 해볼까 합니다 ㅋㅋㅋ하지만 케릭이 딱 4가지 뿐이라서 고민이 많이 됩니다 ㅠㅠ  이 검은 사막 게임은 힐러가 없는 게임이라서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전 항상 게임을 할때 힐러만 하는 스타일이라서 더더욱 고민이 됩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ㅠㅠ

 

 

검은 사막의 첫번째 케릭터는 워리어 인데요~

워리어는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공격과 방어가 조화를 이루는 근접 케릭입니다.보통 게임에서 말하는 몸빵형 케릭인데요~ 모든 게임에서 젤중요한 케릭이 바로 이 몸빵 케릭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워리어는 한손검을 사용하여 강력한 공격을 가하고, 달려들거나 잡아매치는등 거칠고 호쾌한 공격을 구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한손엔 방패를 이용해서 방어 자세를 취하여 공격과 방어 모두 뛰어나다고 볼수 있습니다.

 

 

검은 사막의 두번째 케릭은 레인져 입니다.

역시 다른 게임 들과 마찬가지로 없어선 안될 케릭이 바로 이 레인져 케릭인데요~보통 말하는 활을 쏘는 궁수 케릭터 입니다. 레인저는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공격하기 때문에 다른 근접 케릭에 비해 조작이 쉽고 랩업 노가다 작업등을 수월하게 할수 있을것같습니다. 테스트때는 레인져가 너무 강하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안해봤기 때문에 패스~레인져는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케릭이구요~ 적이 접근했을때 발차기로 위기를 모면할수 있다고 합니다. 적을 못움직이게 하는 스킬이라던가 광역공격도 있으니 범위가 좁아 많은 적을 상대하기는 어렵하고합니다.

 

 

세번째 케릭은 소서러인데요. 소서러는 법사 개념으로 타 게임과는 약간 차이가있는 케릭인것 같습니다.타 게임에서의 법사는 마법을 주무기로하는 원거리 케릭인데요~ 검은사막의 법사개념인 소서러는 어둠의마법을 쓰는 동시에 접근전과 근접전에 모두 능통한 하이브리드형 케릭이라고합니다. 한손에는 부적을 착용하고 타리스만 이라는 특수한 심볼을 지니도 다닌다고 합니다. 원거리 적에게는 어둠의 마법을 날리고 근전접에서는 폭파시켜 원거리 근거리 모두 소화가능하다고 합니다.약간의 컨트롤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소서러는 역시 법사 계열이기 때문에 방어력이 다른 케릭터에비해 많이 떨어져 최대한 맞지않고 상대를 공격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마지막 네번째 케릭은 자이언트 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어떤 케릭인지 감이 오시죠? 자이언트는 전사개념으로 방어형이 아닌 공격형 전사 케릭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자이언트의 무기는 거대양손도끼로 적을 무차별하게 공격하는 괴물같은 케릭터라고 합니다 ㅋㅋㅋ  자이언트는 1:1 싸문보다는 다수와의 싸움에서 유리한 범위형 근거리 케릭터입니다. 도끼로 찍고 때리고 땅을 부수는 여러가지 형태의 공격스킬이 있답니다. 동작이 크고 스킬의 임팩트가 있어 화끈한 플레이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입니다. 하지만 케릭의 움직임이 무거워 답답함도 있다고 합니다.

 

검은 사막의 케릭터는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 다른 게임과는 약간의 차이가 조금 있는것같은데요~ 제일 큰 차이는 우선 힐러가 없다는 것인데요~ 힐러가 없는 게임은 파티플레이의 비중이 많지 않다는것 같은데요~ 파티사냥 좋아하시고 힐러만 하시는 분들한테는 조금 안좋을것 같습니다~ 다른 한가지는 어쌔신이나 도적같은 날렵하고 빠른 공격속도를 가지고 있는 케릭이 없다는 것입니다. 역시 그런종류의 케릭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은 별로일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아직 어떤 케릭을 할까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가입한 보험가입조회서비스 방법  (0) 2014.12.22
아침고요수목원  (0) 2014.12.13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0) 2014.12.09
물 다이어트  (0) 2014.12.08
황제다이어트  (0) 2014.12.06